코수술 후 관리방법 및 주의사항

코수술 후 관리방법 및 주의사항

코수술 후 관리방법 및 주의사항

Blog Article


이 밖에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채소 섭취도 응고된 혈액을 분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틀 뒤부터 주 3회를 필링을 했는데 코는 빡빡빡 못 닦으니 생각보다 피부 각질이 금방 제거되지 않음... 원장님이 10년 이상 코수술을 해오시기도 했고, 외과 전문의다 보니까 늑연골 떼는 것도 굉장히 능숙하실 거라는 확신이 있었어요. 1)디자인, 2)구축이나 염증같은 심각한 부작용후기없음 3)늑연골 채취의 잘함. 저는 매우 개인적 경험을 바탕으로, 이비인후과에서 비염수술하면서 미용목적 코수술을 하는걸 절대 반대합니다...


측면에서 찍힌 모습은 콧구멍이 별로 보이지 않고 높은 콧대가 더 강조되어 안그래도 잘생긴 얼굴이 더 빛이 난다. 문제는 정면인데 콧구멍이 너무 잘 보여서 자꾸 콧구멍만 보게 된다. 안 보고 싶은데 콧구멍에 눈이 가는 걸 어떡하라고. 비중격과 귀연골 중 ‘어떤 연골이 더 좋다’ ‘,’어떤 수술법이 더 좋다‘라는 결론은 잘못된 것입니다.


하나는 "보형물 자체가 기울어져 나타난 경우"이고요. 또 다른 하나는 "코 뼈 자체의 문제"​입니다. 이로 인해 두통, 입맛 없음, 속이 매스꺼운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준비는 부작용과 합병증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의사는 다양한 지침을 제공할 것이며, 수술 당일에 대한 예상과 식사 제한, 약물 관리 등을 자세히 설명해줄 것입니다. 통증 지속시간이 너무 길어진다면 중간에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지 꼭 담당의와 상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몇일 뒤에 만나서 둘이 술을 먹게 됐다. 처음 번호를 물어봤을땐 긴가민가 했으나 술자리에서 나는 걔가 인스타그램의 그 아이돌이 아닌 걸 확실히 알게 됐다. 누굴 속여 나는 하루종일 남 얼굴만 보는 사람인데 말이다. 다만 다소 딱딱하더라도 외관이 이전 귀와 유사한 형태를 회복한다는 것을 목표로 하게 된다. 이제 한 달 뒤 경과만 보러 가면 병원 끝이라니 행버억. 마데카솔 약으로 코 안쪽 약 바르는 거 일주일, 일주일 뒤부터는 7일차에 코 끝 실밥제가 한 쪽 흉이 나지 않게 흉터연고를 발라야 함.


(수술 부위 지혈을 위한 거즈) 이 녹는 거즈가 나오면서 코 수술의 통증이 정말 많이 줄었다고 한다. 콧대가 휘어져 보인다면 보형물이 제대로 고정이 안되어 한쪽으로 기울어 졌거나, 휘어진 코 뼈를 제대로 교정하지 않고 보형물을 삽입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피부는 피지가 지속적으로 생성되어 오랫동안 세수를 하지 않으면 유분이 흘러나오게 되는데요, 이게 너무 찝찝하다고해서 세안을 하시면 절대 안 돼요! 따라서 실밥을 뽑기 전까지는 물이 닿지 않도록 물티슈를 활용하여 수술부위를 피해 가볍게 닦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코 수술 흉터 사진은 위의 잭 쉰 책에 나온 V자형 콧기둥 흉터, ㅡ자형 비주흉터의 예시 입니다. 즉 의사마다 비주를 절개하는 모양이 다 다른것을 볼수 있는데 이외에 스텝레더(Step Ladder)형태의 계단형 흉터도 있으며 왼쪽 브이자형의 거꾸로 된 흉터도 있습니다. 이러한 코성형흉터는 정면에서는 대부분 보이지 않습니다만 간혹 누워 있는 연예인의 콧기둥에서 발견 되기도 합니다. 이분이 너무나 착한 분이라는 생각이 들어 마음 아팠다.


성형수술을 부추기보다는 잘못된 성형인식을 바로잡아 자연스런 미를 추구합니다. 한 장소에서만 25여년 이상의 축적된 경험으로 눈수술과 재수술, 항노화수술, 반영구필러 시술 등을 특화시켰읍니다. 고아텍스의 경우 주변조직이 보형물의 미세구멍으로 자라들어가 실리콘 보형물보다는 제거가 어렵기는 하나 역시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라면 굳이 개방형 절개까지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코수술 뿐만 아니라 코성형 후 관리에 대해서도 최선을 다하는 잇츠비 의원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장형준 원장이었습니다. 따라서 수술을 많이 했을 수록, 특히 과거에 염증을 알았거나 피부나 점막이식 등을 한 경우, 1년정도까지 기다려야 하는 수도 있답니다.


매부리의 뼈 부분은 제거되었기에 위쪽의 매부리는 없어졌으나 연골 부위의 매부리는 덜 정리되었기 때문에 아래쪽 매부리만 남게 됩니다. 그만큼 이부분에 대한 정보는 중요하고, 코성형을 고민중이거나 받으셨다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입니다. 만약 세척했는데도, 염증이 잡히지 않은면, 결국 실리콘이나 이물질을 모두 제거해야 한답니다. 이때 치료나 관리를 제대로 받지 못하면, 코수술 부작용 등 결과에 직 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게 됩니다. 내가 피부가 얇고 이마가 꺼져있는 편이라 많이 올리면 아바타상된다고해서 콧대 중간부터 자연스럽게 코끝까지 올렸는데 의사샘 말 듣기 잘한 듯. 마스크는 이미 생활 필수품이 되어 있으므로 코성형 후 마스크 착용법에 대해 공유해 드리는 것이 좋을 거 같아 글을 씁니다.


코재수술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직전 수술의 실패 원인을 분석과 현재 코 상태를 고려하여 철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했어요. 기능적으로 또 심미적으로도 환자의 만족도를 충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첫 수술보다 난이도가 높고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수술 전 사용할 수 있는 연골의 장단점을 잘 확인하시고수술 후 어떤 연골을 어디에 어떻게 사용했는지 충분한 설명을 들으시길 권유 드립니다. 그리고 수술 후 적절한 치료와 관리를 받으신다면연골 채취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늑연골은 양쪽에 12개가 있는데요, 이중에서 코성형에 사용하는 늑연골은 주로 5번째에서 10번째 입니다. 전통적으로 보면 6-8번째 연골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9-10번째 늑연골을 사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유독 피가 오래 나서 걱정했는데 사람마다 지혈되는 속도가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체감상 잠들었기에 1시간 정도 걸린 기분 ㅎㅎ 이때까지 아픈 통증 없었어요. 부목이 있지만 높아진 게 얼핏 보이고 콧날개가 내려간 게 사이로 보이더라고요. 안경이 나아가야하는 방향성이 확실한, 그런 안경 브랜드이죠. 이런 경우도 -6.5디옵터의 렌즈로, 크지 않은 알인데도 30g에 육박하는 무게가 나오죠. 아무리 차가운 공기라도 10cm 되는 짧은 비강을 지나가면 목에서 이미 체온에 가깝게 데워져 있습니다.


잠시 입원실에 대기하고 있으니 초음파로 볼쪽을 찍으며 축농증 검사를 한 번 더 실시했다. 이어서 폐기능 검사를 하는데 보통 건강 검진에서 하던 거랑 비슷했다. 먼저 훅 들이쉰 상태에서 삐~ 소리가 나면 끝까지 내쉬고, 삐~ 소리나면 다시 최대한 들이마시고..한 3회 반복하니까 검사가 끝이 났다. 코에 어떤 이상도 없고 콧구녕도 짝짝이 아니고 염증도 없고. 얼굴 붓기는 거의 다 빠져서 이날부턴 온찜질로 바꿨고 코 주변 눈 주변 노란 멍을 빼려고 노력하기 시작했다. 비누 거품은 당연히 늑연골 부위를 피해서 조심조심 씻었고 머리 감을 때엔 부목에 물 닿지 않게 고개 젖히고 조심조심 감았다.

수원 오피사이트 수원오피 수원오피 수원오피

Report this page